top of page

주의 COVID-19 Notice Updates

블루데이타 학생분들께,


최근 발생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의 여파로 걱정이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 차단을 대비하고자 아래와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원내 개인 필수 위생수칙 포스터 부착 및 최근 여행이력 확인 이메일 발송

- 원내 위생 및 방역활동 대폭 강화

- 손세정제 비치 (6층, 8층)

* 손세정제는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혹 세정제를 담아가시는 분들이 있는데, 공공의 위생과 안전을 위하여 개별구입하시길 바랍니다.

- 공기순환을 위한 창문 개방


블루데이타에서는 지속적으로 질병관리본부(Centers for Disease Control (CDC)), 뉴욕주 보건부(NEW YORK STATE DEPARTMENT OF HEALTH) 및 관련 기관에서 제공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관련 최신 뉴스를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뉴욕커의 경우, 현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 위험률이 여전히 낮기 때문에, 당황하거나 공포에 떨 필요가 없음을 학생 여러분들에게 상기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질병관리본부(Centers for Disease Control (CDC)), 뉴욕주 보건부(NEW YORK STATE DEPARTMENT OF HEALTH) 의 조언을 계속 따르기 권장합니다.


기침이나 재채기할 때 옷소매나 휴지로 입과 코 가리기- 손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흐르는 물에 비누로 최소 20초 이상 손 씻기, 또는 알코올 포함된 손 소독제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씻지 않은 손으로 얼굴 만지지 않기 자주만지는 물건은 수시로 소독제나 물수건으로 닦아주기 아플 때는 집에서 쉬기


학생들의 몸상태가 좋지 않다고 느낄 경우, 의료 전문인에게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에 따라, 유효한 의사의 노트로, 결석이 면제 될 수 있습니다.


**안면 마스크에 대한 중요 사항을 알려 드립니다.

저희 학교에는 전 세계 각국에서 공부를 하러 온 학생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안면 마스크 사용에 대해 서로 다른 관점 차이를 가질 수 있습니다.


동아시아 국가에서는, 예방 차원(그리고사회적 책임의 한 표시)에서 일년 내내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화되어 있습니다.


반면에 다른 나라들, 특히 미국의 경우, 일반 대중은 안면 마스크 대개 사용하지 않고, 주로 의학적 이유로 사용됩니다.


미국의 의학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아프거나, 기침 또는 재채기 증상이 있는 환자들에게 안면 마스크를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만약이 학생이 학교에서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고자 하는 경우, 저희 학교는 그 학생의 희망을 존중합니다. 동시에 안면 마스크 착용 결정은 학생의 개인적 의사에 달렸으며, 또한 착용하지 않기로 결정한 학생의 희망도 존중합니다.


이러한 진행 상황에서, 모든 학생들이 서로 다른 고유의 상황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서로 협력하여 모두를 위한 지속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17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Update Regarding Passing Grade

Dear students, This email is to notify you that starting from the 8/10/2020 semester, the required letter grade to pass your class has changed from "D" (60%) to "C" (70%). In order to receive a certif

bottom of page